이그니스X나이스웨더, ‘클룹 제로소다 청사과맛’ 출시
이그니스X나이스웨더, ‘클룹 제로소다 청사과맛’ 출시
  • 연승우 기자 dust8863@newsfarm.co.kr
  • 승인 2023.06.08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한 여름 위한 청량한 맛”
여름 청사과의 상큼 달콤한 맛

(한국농업신문= 연승우 기자) 푸드테크 기업 이그니스(대표 박찬호)가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한 ‘클룹 제로소다 청사과맛’을 GS25를 포함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클룹 제로소다 청사과맛은 여름을 맞아 청량하고 시원한 클룹과 나이스웨더의 무드를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SNS 인증샷 욕구를 자극하는 감각적인 패키지는 나이스웨더의 시그니처 컬러인 진한 파란색과 산뜻한 청사과 이미지로 구성되었다.

또한 신제품은 설탕, 색소, 보존료가 미첨가된 ‘진짜 0kcal’ 음료다. 이그니스는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당도와 향을 엄선하여 청사과의 상큼 달콤한 맛과 향을 구현했다.

클룹 제로소다는 입구에 부착된 ‘클룹 캡’을 통해 캔 음료의 보관성과 휴대성을 높여 텀블러와 같이 여름철 다양한 공간에서 함께하기 좋은 제품이다. 클룹 캡은 입구의 개봉 후에도 완벽한 밀봉이 가능하고, 오랫동안 탄산이 보존된다. 기존 페트형 마개보다 2.5배 이상 높은 밀봉력을 자랑하며, 원터치로 개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클룹 캡은 ‘XO 리드’라는 이름으로 펩시코, ABinbev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에서도 도입 중이다.

이그니스 관계자는 “2030 소비자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클룹의 신제품을 여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브랜드인 나이스웨더와 함께 선보이게 되었다”며 “‘여름 제철’ 클룹 제로소다 청사과맛과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협업을 진행한 나이스웨더는 일상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제품에 문화적 감도를 더해 여러 백화점과 성수동 등 핫한 플레이스에 꼭 빠지지 않는 브랜드로,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트렌디하고 시원한 감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이그니스 자사몰 에잇템(ATEM)을 통해 지난 2일 온라인 선출시를 진행했다. 8일부터는 GS25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대형마트, 온라인채널 등에 입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