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농과 카카오톡 친구하고 선물 받아요"
"경농과 카카오톡 친구하고 선물 받아요"
  • 김흥중 기자 funkim92@newsfarm.co.kr
  • 승인 2023.06.20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병해충을 부탁해' 이벤트
충전식 분무기 등 상품 무료 제공

(한국농업신문=김흥중 기자) ㈜경농(대표이사 이용진)이 카카오톡 채널과 유튜브 참여 이벤트를 연다. 당첨자에게는 농사에 꼭 필요한 제품인 충전식 분무기를 제공한다.

경농은 다음 달 31일까지 카카오톡와 유튜브를 통해서 ‘경농! 2023년 병해충을 부탁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지난 15일 밝혔다.

응모 방법은 카카오톡에서 ‘경농’을 검색해 나오는 ‘경농 농산업 토탈솔루션기업’이라는 이름의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된다. 이후 이벤트 참여 안내 공지사항을 누르고, 응모 페이지에서 개인정보를 입력한 뒤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5명)에게는 충전식 분무기를 증정한다. 2등(10명)에게는 시원한 쿨 매쉬 조끼를, 3등(100명)에게는 새참 지원금(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경농 유튜브 ‘농사온에어’를 구독하면 당첨 확률을 더 높일 수 있다. 경농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서 구독 여부 질문에 ‘구독’을 체크하면 된다.

경농의 살균제 또는 살충제 사용 인증사진을 촬영해 이벤트 응모 시 함께 첨부하는 것도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이다. 경농이 판매하는 모든 살균제와 살충제 제품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8월 7일 발표한다. 경농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 유튜브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경농의 카카오톡 채널과 유튜브에는 고품질 다수확을 위한 다양한 농업 관련 정보가 꾸준히 게재되고 있다. 시기 및 상황별로 딱 맞는 동오그룹 추천 제품부터 병해충 정보 등 농사 자료, 농업인이 직접 전수하는 농사 꿀팁 등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