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스트로베리' MZ세대 인기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스트로베리' MZ세대 인기
  • 연승우 기자 dust8863@newsfarm.co.kr
  • 승인 2023.07.17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그니스 신제품, 누적 판매량 1000만병 돌파

(한국농업신문= 연승우 기자) 푸드테크 기업 이그니스(대표 박찬호)의 단백질 음료 브랜드 ‘랩노쉬’의 프로틴 드링크가 누적 판매량 1000만 병을 돌파했다.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바나나, 라떼, 카카오 플레이버에 이어 지난 6월 새롭게 출시한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 스트로베리’는 폭발적인 인기로 한 달간 110만병 넘게 판매됐다. ‘고단백 저지방 음료’라는 별칭에 걸맞게 단백질 함량은 늘리고 당과 칼로리는 줄인 것이 특징이다.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의 단백질 함량은 27g으로 시중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단백질 음료 중 가장 높은 함량이다. 또한 유청 단백과 카제인 단백을 동시에 함유하는 우유 단백질을 사용하여 빠른 단백질 보충이 가능하고 포만감이 오래 유지된다.

자사몰인 ‘에잇템’의 리뷰에서는 “프로틴이 아니라 시중에서 판매하는 딸기우유를 마시는 기분이다.”, “단백질 함량이 27g인데 비린 맛이 하나도 나지 않는 것이 신기하다.” 등의 호평과 함께 별점 5점 만점에 4.9점을 유지하고 있다.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는 건강 트렌드인 ‘헬시 플레저’에 관심이 많은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많아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에서 #운동스타그램 #오운완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된다.

랩노쉬 프로틴 드링크는 CU, GS25, 이마트24, 롯데슈퍼, 올리브영, 쿠팡, 마켓컬리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그니스 자사몰 '에잇템'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