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추석맞이 경북 농·특산물 홍보대전 개최
농협, 추석맞이 경북 농·특산물 홍보대전 개최
  • 박현욱 farmwook@newsfarm.co.kr
  • 승인 2023.09.08 0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까지 하나로마트 양재점서 기획전


(한국농업신문=박현욱 기자)

농협은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농협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경상북도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자 ‘추석맞이 경북 농·특산물 판매 홍보대전’을 개최한다.

행사에는 이성희 농협중앙회장, 우성태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 윤성훈 경북본부장을 비롯하여 이만희 국회의원, 이달희 경상북도 경제부지사 등 25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 경북과수통합브랜드 ‘데일리(daily)’ 과일 4종(▲사과, ▲복숭아, ▲자두, ▲포도)을 비롯한 우수 농산물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데일리(daily)’ 사과(2.5kg/박스) 300박스를 9,980원에 판매하는 타임세일 행사를 마련했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경상북도 농·특산물 및 가공식품 46종에 대한 홍보부스도 함께 운영하며, 내방고객을 대상으로 경북 ‘데일리(daily)’ 에코백(500개 한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은 “추석을 앞두고 고물가 및 소비 위축으로 농촌 지역의 어려움이 많은 가운데 이번 농·특산물 홍보대전이 우리 농산물의 소비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우수한 농산물이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농협의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데일리(daily)’는 경상북도와 경북농협이 공동 기획한 프리미엄 경북과수통합브랜드로, 풍요로운 경북 과실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세계로 나아가는 글로벌 브랜드를 표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