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젠타코리아 '에이팜썬더 고고페스티벌' 성료
신젠타코리아 '에이팜썬더 고고페스티벌' 성료
  • 박현욱 farmwook@newsfarm.co.kr
  • 승인 2023.09.1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천명 응모 농업인 중 최초 당첨자에 안마의자 전달
에이팜썬더, 총채벌레·나방에 특효···100여 작물 등록


(한국농업신문=박현욱 기자)

신젠타코리아(대표 박진보)가 전국 농업인을 대상으로 개최한 '에이팜썬더 고고페스티벌'이 성료됐다고 최근 밝혔다. 이 행사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약 4000명이 응모해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에이팜썬더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5월과 6월에는 매월 30명씩 랜덤 추첨을 통해 ▲제습기 ▲밥솥 ▲공기청정기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이 지급됐으며, 7월에는 행사의 마지막이자 하이라이트로 전체 참여 인원을 대상으로 한 추첨을 통해 5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지급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에 당첨된 양배추와 토마토를 재배하는 이원병 농업인은 “에이팜썬더 고고페스티벌에 최종 당첨되어 매우 기쁘다”며 “주로 총채벌레와 나방을 잡기 위해 사용했으며 에이팜썬더를 사용하고부터 총채벌레와 나방을 찾아볼 수 없어서 덕분에 풍년 농사를 짓고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최종 당첨자를 배출한 엄다풍년농자재 김영진 사장은 “우리 고객 중 한 분이 최종 당첨자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라며 “에이팜썬더는 다양한 작물에 등록돼 있어 많은 고객분들이 찾고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박진보 대표이사는 “올해에도 ‘에이팜썬더 고고페스티벌’에 참여해 주신 농업인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신젠타코리아는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농업을 위해 농업인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젠타코리아의 ‘에이팜썬더’는 총채벌레와 나방방제에 대한 빠른 효과, 그리고 100여 작물 이상 적용가능한 잔류 안전성으로 농업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