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이 열광한 씨엠씨코리아 제품 라인업
베트남이 열광한 씨엠씨코리아 제품 라인업
  • 정새론 기자 jsr02051@newsfarm.co.kr
  • 승인 2023.10.2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신문= 정새론 기자)

바이러스 예방 효과 탁월 ‘바이바이’

복합 항바이러스성 자생복합한방물질, 식물추출물, 미생물효소를 복합 응축시킨 바이바이는 경엽 살포 시 신속히 흡수돼 바이러스를 불활화 시켜주므로 바이러스로부터 식물을 안전하게 보호해 주는 제품이다. 기존 제품과 큰 차이를 보이는 바이바이는 광범위 항바이러스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분말제품은 바이러스 예방 효과가 우수하며 모종 정식부터 침지해 사용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고, 액상제형은 혼용 및 사용 편의성이 높으며 경엽살포 시 흡수가 탁월하다. 

고품질 다수확 가능 ‘이노헥사플러스’

이노헥사플러스는 높은 에너지를 공급해 식물의 생합성 대사를 활성시켜 식물의 균형 생장 및 환경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력 향상과 저에너지 증후군을 빠르게 개선 수분부족, 일조량 부족, 기온의 급격한 변화 등으로 인한 환경 스트레스를 해소 시켜 주는 제품이다. 타가수분율을 높이는 것은 기본, 자가수분식물에도 식물 체내의 호르몬을 증가 시켜 자가수분율을 향상시킨다. 또 일조 부족 시 발생되기 쉬운 꽃 떨림, 불완전수정, 탈립현상 등을 예방 수량 증수에 기여하고, 인산염 저장 및 식물생체 호르몬을 조절해 뿌리세포 활성과 줄기·측지 분화촉진으로 고품질 작물의 다수확과 수확 시기를 앞당겨 주는 효과를 보인다.

발아‧화분 촉진 수정‧착과율 증대 ‘엠비씨’

약흔이 없고 흡수력이 빠르고 높아 신속하게 식물 체내로 양분을 전달해 칼슘결핍, 마그네슘 등 원소결핍 해결은 물론 내병성 향상과 고품질 작물을 생산을 도와주는 엠비씨는 발아 및 화분 생성을 촉진해 수정률과 착과율 증대, 작물 조직 강화해 내병성과 저장성 증대 및 작물의 식감을 좋게 하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특히 칼슘 흡수율과 이동성이 증대돼 고당도 및 고품질의 작물을 생산하고 발병률이 저하되고 뿌리 생육이 발달해 비료 흡수 및 이동성의 증대로 지상부 생육이 발달해 비대 및 착색에 효과적이고 고품질 수확을 가능케 하는 제품이다.

생리장해 해결 연속 수확 가능 ‘자꾸따’

자꾸따는 환경적 생리적 악조건에서 유발될 수 있는 각종 생리장해를 신속히 해결해 세력 저하 없이 연속수확이 가능하다. 또 생육과 비대에 필요한 필수 영양원 36종과 보효소 생리활성물질 21종이 골고루 함유돼 있어 식물영양 생장과 생식 생장의 밸런스를 유지해 생육 촉진과 다수확을 실현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녔다.

토양 유해충 기피·사멸 효과 ‘NEW네마톡신’

NEW네마톡신은 기존 친환경 선충제제가 토양환경, 처리방법, 미생물 농도에 따라 그 효과가 달리 나타나는 것을 보완해 개발한 천연 신소재 제품으로, 딸기 탄저병, 위황병, 눈마름병과 양파의 저온성 노균병 등의 매개충인 토양 유해충(작은뿌리파리유충, 선충, 검정날개버섯파리유충, 뿌리응애, 뿌리총채)에 대해 우수한 기피 및 사멸 효과를 보인다. 또 시들음병을 유발하는 청고균에 대해서도 살균력을 가지고 있고, 유해충 사멸 시 분비되는 저항성 독소를 차단 식물 성장 위축과 뿌리 괴사를 최대한 예방해 처리 후 별도의 발근제나 영양제가 필요 없는 경제성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다.

꽃눈 분화·화분형성 촉진 다수확 ‘오가닉CPK’

‘오가닉CPK’는 웃자람을 방지하고 개화, 착색, 당도를 증진시키는 유기 칼슘인산가리 제품으로 트리펩타이드를 기본으로 유기 인산칼슘에 가리를 반응, 결합시켜 만든 최첨단 이온화 공법으로 합성도니 특수물질과 복합식물추출물이 함유돼 있다. 특히 식물에서 추출한 생리활성물질과 특수반응물질이 결합돼 식물 세포분열 촉진과 세포벽 물질 생성 및 착색 촉진으로 크기가 일정하고 무게가 많이 나가는 고품질 농산물을 생산하고 꽃눈 분화 및 화분형성 촉진으로 다수확을 실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