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헬기 약제 ‘헬리건·공중전·올인원’ 추천
무인헬기 약제 ‘헬리건·공중전·올인원’ 추천
  • 이도현 dhlee@newsfarm.co.kr
  • 승인 2015.07.14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팜, 노즐 막힘없이 확산·부착성 우수해

수도용 살균·살충제

최근 각 지방자치단체의 지원 사업 확대와 함께 마을 단위별 무인헬기 공동방제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동부팜한농은 무인헬기 전문 약제로 노즐 막힘이 없고 수도용 제품인 헬리건, 공중전, 올인원을 추천했다.

이들 제품은 무인헬기 항공방제에 최적화된 점도와 입도로 개발돼 약제의 표면 확산성과 부착성이 우수하다.

또한 2차 거름망의 투과성이 우수해 노즐 막힘없이 균일하게 살포된다.

‘헬리건 액상수화제’는 수도 초기의 도열병부터 후기의 잎집무늬마름병, 흰잎마름병, 세균성벼알마름병, 키다리병까지 방제하는 고기능성 전문약이다.

예방과 치료효과를 동시에 겸비해 병 발생 전과 직후에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변색미, 반점미 생성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어 고품질 쌀 생산에 최적인 제품이다.

올해 출시한 신제품인 ‘공중전 액상수화제’는 중저가의 실속 있는 수도용 살균제다. 목도열병, 잎집무늬마름병, 흰잎마름병을 동시방제한다.

무인헬기 항공방제 1회차에는 고기능성 전문약제를 사용하고 2~4회차에 공중전을 사용하면 경제성과 방제효과,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살충제, 규산제와 혼용성도 우수하고 주변작물에 약해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올인원 액상수화제’는 나방과 멸구류, 노린재를 동시에 방제할 수 있는 수도용 살충제다.

특히 작물 체내에서 약제 처리부분의 상엽 방향으로 약액이 침투이행해 약효 발현을 높이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무인헬기 항공방제 대상으로 벼멸구, 애멸구, 혹명나방, 흑다리긴노린재가 등록돼 있다.

이도현 기자 dhlee@newsfar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